자료실
딥러닝과 영상처리기술을 융합한 자동화기술 전문기업
딥러닝과 영상처리기술을 융합한 자동화기술 전문기업
2023.6.11
올해 상반기 동안 열심히 일한 넥스트래버들을 위하여, 다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는 2023년 여름 전사 워크샵을 떠났습니다!
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굉장히 촘촘한 일정이었고, 특히 작년과 다르게 각 팀에서 신기술이나 솔루션 관련 트렌드 등을 발표하고 공유하는 테크 써밋 시간도 가졌습니다. 총 7개의 발표가 있었는데, 발표 자료를 준비하기 위해서 다들 열심히 조사하고 정리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조금 나중에 다뤄보겠습니다!
2023년 하계 전사워크샵은 오전 10시에 넥스트랩 본사와 가까운 강남구청역에 다 함께 모여서 버스를 타고 출발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! 홍천 도착 후 바로 점심을 먹었습니다.
메뉴는 육회막국수와 감자전, 그리고 수육과 참깨막국수까지! 정말 맛있었습니다!
점심을 먹고 바로 숙소인 홍천 비발디파크로 이동 후, 짐을 풀고 잠깐 쉬었다가 바로 양떼목장 체험을 하러 떠났습니다.
<양떼목장>
양떼목장은 고지대에 있기 때문에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야 했습니다. 다 같이 줄을 서서 질서 있게 5명씩 곤돌라를 타고 올라갔습니다. 중간에 경사가 급해지는 부분이 있었는데, 아래를 내려다보니 살짝 긴장이 되더군요. 일어서면 안 되는 주의사항을 듣고 탔는데, 역시 안전제일! 얌전히 자리에 앉아서 창 밖을 보며 올라갔습니다. 양떼목장 체험을 기대하는 나머지 곤돌라 안에서도 모두의 표정이 밝았습니다!
양들과 염소들에게 먹이를 주며 넥스트래버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었습니다~ 참고로 양들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먹이통은 하나에 단돈 1,000원이었답니다. 먹이 양은 충분히 들어있었지만, 양들이 워낙 쉴 새 없이 먹어댔기 때문에 금방 바닥을 보이더군요. 또 먹이통을 사지 않더라도, 양들 주변 땅에 흘린 먹이가 많아서 그 풀을 잘 주워서 먹이를 줄 수도 있었습니다. 먹이통을 들고 다가가면 양들이 일제히 몰려드는 모습이 귀엽고도 재미있었습니다!
귀여운 양들을 잔뜩 봤답니다. 먹이도 주고 부드러운 털도 만지면서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